면역력 높이는 음식

면역력 높이는 음식 4가지

대상 포진은 수두에 걸린 사람이라면 누구나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면역력이 낮아져 있다면 대상포진이 발생할 위험이 높아집니다. 60세 이상이거나 암과 같은 면역 체계를 약화시키는 상태, 방사선 치료를 받은 적 있는 사람, 장기 이식 후 스테로이드나 약물과 같은 면역 체계를 약화시키는 약물을 복용한 사람이라면 위험도가 높아집니다. 

대상포진을 예방하기 위해 섭취해야 하는 면역력 높이는 음식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 마늘 - 마늘은 최고의 천연 면역력 증강제로 꼽히고 있습니다. 마늘에는 마그네슘, 비타민 등 성분이 있습니다. 이러한 성분들은 면역력을 높이는 것에 도움을 줍니다. 마늘 은 전 세계 거의 모든 요리에서 사용됩니다. 그것은 음식에 약간의 향을 추가하고 건강에 필수품입니다. 초기 문명은 마늘의 감염 퇴치의 가치를 인식했습니다. 마늘은 또한 혈압을 낮추고 고혈압에 좋은 음식입니다.

2. 시금치 등 녹색 잎채소
 시금치, 케일, 파슬리, 셀러리 등의 녹색 잎채소에는 엽록소가 풍부합니다. 이 성분은 소화관 작용을 촉진하고 해로운 독소를 제거하며 간 기능을 돕는 효능이 있습니다. 시금치는 비타민 C가 풍부하기 때문에 목록을 만들지 않았습니다. 또한 수많은 항산화제와 베타 카로틴이 함유되어있어 면역 체계의 감염 방지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브로콜리와 마찬가지로 시금치는 가능한 한 적게 조리 할 때 가장 건강에 좋으며 영양분을 유지합니다.

3. 생강
 생강은 점액의 생산을 억제해 점액에 의해 콧구멍 등이 막히는 현상을 없앨 수 있습니다. 바이러스에 감염된 세포를 파괴하는 면역세포인 T-세포의 활동을 촉진시키는 효능이 있습니다. 생강차를 통해서 섭취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생강은 병에 걸린 후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또 다른 성분입니다. 생강은 염증을 감소시켜 인후염 및 기타 염증성 질환을 줄일 수 있으며 기관지에 좋은 식품입니다. 많은 달콤한 디저트에 사용되지만 생강은 캡사이신의 친척인 진저롤 형태로 약간의 열을 함유합니다. 최근의 동물실험에 따르면 생강은 만성 통증 완화에 도움이되고 콜레스테롤을 낮춰줍니다.

4. 감귤
대부분의 사람들은 감기에 걸린 후에 비타민 C를 사용합니다. 면역 체계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되기 때문입니다. 비타민 C는 백혈구의 생성을 증가시키는 것으로 생각됩니다. 이것들은 감염 퇴치의 열쇠입니다. 당신의 몸에서는 생산하거나 저장하지 않기 때문에 지속적인 건강을 위해서는 매일 비타민 C가 필요합니다. 거의 모든 감귤류 과일에는 비타민 C가 풍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