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포진의 가정치료를 위한 생강차의 건강상의 이점 5가지

대상포진의 치료를 위해서는 진통제의 사용과 규칙적이고 영양가 있는 식사 등이 필요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생강차 등을 섭취하면서 가정에서의 치료로 회복되지만 열과 같은 다른 증상이 나타나면 의학적 도움을 받아야 합니다. 합병증으로 인해서 병원에 입원해야 하는 경우도 발생합니다. 대상포진에는 항 바이러스 치료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치료는 증상의 심각성과 기간을 줄여서 합병증의 발생을 방지합니다. 또한 발진이 재발할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1. 생강은 여러가지 형태의 구역질을 치료할 수 있습니다.

생강은 구역질에 매우 효과적인 것으로 보입니다. 예를 들어 배멀미 치료제로 오랫동안 사용되어 왔으며 처방약만큼 효과적 일 수 있다는 증거가 있습니다. 생강은 또한 수술 후 메스꺼움과 구토를 완화합니다.

2. 생강은 근육통과 각종 통증을 줄일 수 있습니다.

생강은 운동으로 인한 근육통에 효과적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생강은 즉각적인 영향을 미치지 않지만 꾸준히 섭취하면 근육통의 진행을 줄이는 데 효과적 일 수 있습니다. 따라서 류마티스 관절염에 좋은 음식이라고도 알려져 있습니다. 이러한 효과는 항염증제 성질 에 의해 발생되는 것으로 여겨집니다. 대상포진으로 인한 통증의 해결에도 도움을 줍니다.

3. 생강차는 소화 불량의 치료에 효과적입니다.

만성 소화 불량은 복부의 통증 및 불편함을 특징으로 합니다. 위장 비우는 것이 소화 불량의 주요 원인이라고 믿어집니다. 흥미롭게도 생강은 사람들의 소화 불량의 치료에 효과적이며 위에 좋은 음식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대상포진과 함께 오는 소화불량을 해결하는 것에 생강차가 도움이 될 것입니다.